여행을 통해 행복을 전달하는 ‘한밭관광여행사’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는 회사

김준 기자 | 기사입력 2019/02/07 [15:29]

여행을 통해 행복을 전달하는 ‘한밭관광여행사’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는 회사

김준 기자 | 입력 : 2019/02/07 [15:29]

 

▲ 대전의 대표 향토기업 한밭관광여행사는 울릉도,홍도,백령도,거문도,청산도,제주도 등 도서지방 관광의 충청권 1위의 전문 업체이다.     ©김준 기자

 

여행은 사람에게 많은 것을 느끼고 알게 해주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여행에는 기본적으로 행복이 바탕에 깔려 있다. 그래서 여행을 하면 행복해진다.

하지만 여행을 하고도 행복하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여행에 무슨 의미가 있을까.

 

한밭관광여행사는 여행을 통해 더 많은 행복을 누리도록 도움을 주는 여행전문회사다.

1983년 문을 연 한밭관광여행사는 대형 여행전문회사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성장하며 대전충청권의 대표 여행사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각지의 여행은 물론 해외여행, 허니문여행을 돕고 있는 한밭관광여행사는 2008년 대북관광사업 위탁대리점으로 금강산과 개성관광도 위탁운영한 실력있는 회사이다.

대북관광사업이 막힌 현재에는 울릉도, 독도 등 섬지방관광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으며, 도서지방 관광으로는 충청권에서 송출인원 1위 업체로 발돋움하였다.

 

회사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김현택 대표는 친절한 상담과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로 기분좋은 여행으로 편안하게 해드리겠다.”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여행의 또다른 이름 행복!

대전의 토박이 대표여행사 한밭관광여행사를 통해서 행복을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문의

042-252-5915

http://www.hbtour.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돌싱글즈6’ 시영♥방글, “동생들이 얼마나 필터링해 줄지…” '미니 상견례' 아찔한 현장은?
1/5
이코노믹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