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효.충.의 연합회 제3차 정기총회 및 주년 행사 가져

부모공경 나라사랑 정의실천의 3대 강령을 모토로 한 비영리 민간단체

박한진 발행인 | 기사입력 2019/02/22 [22:08]

대한 효.충.의 연합회 제3차 정기총회 및 주년 행사 가져

부모공경 나라사랑 정의실천의 3대 강령을 모토로 한 비영리 민간단체

박한진 발행인 | 입력 : 2019/02/22 [22:08]

 

▲ 대한 효충의 연합회 행사를 알리는 안내문                          © 박한진 발행인

 

대한 효..의 연합회(총재 의학박사 이상도)는 오늘 오후 2시에 대전광역시 중구에 있는 대전효문화진흥원 대강당에서 제3차 정기총회 및 주년 행사를 가졌다. 

 

각계 기관장들이 참여한 오늘 이 자리에서 이상도 총재는 물질만능주의로 안일한 국가관, 위계질서문란, 효친사상부재 등등 혼탁한 시대적 상황에서 비영리 민간단체(NGO)로 대전광역시에 등록한 대한 효...연합회가 신라시대의 화랑오계와 같은 효친사상, 호국정신, 정의가 바로서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대전을 중심으로 시작하여 부모공경 ,나라사랑, 정의실천의 3대 강령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심하여 안심하고 자유와 평화를 누리며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행복한 가정과, 사회, 국가가 되도록 노력해 보자고 말했다. 박찬옥 사무총장의 구수한 진행으로 시작하여 난타공연과 색소폰 연주단이 분위기를 더했고, 대전광역시 설동호교육감의 축사와 허태정 대전시장의 격려사를 비롯해 많은 내빈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함께하였다.

 

 

▲ 행사에 참여한 내빈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박한진 발행인

 

 

대한 효...연합회는 대전효도회(명예총재 서성해) 대전교원시니어직능클럽(부총재 최무전) 대전서구재향군인회장(부총재 조남준)이 신라 천년 사직의 국민정신인 화랑도 오계(세속오계)정신을 계승코자 설립된 단체이다. 끝으로 다섯가지 결의문 낭독으로 오늘 주년행사를 마치며, 오정신협 이사장겸 임해조볼테기 대표인 임해근 사무국장은 대한 효...연합회 행사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족관 국가관으로 사회를 다시 한 번 바라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 행사를 마치고 참석한 임원들이 모였다.    ©박한진 발행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원더풀 월드' 차은우, 거친 남성미 폭발 첫 스틸 공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