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정보원,‘내 동네 내 공원 가꾸기 사업’추진 협약

청렴봉사활동을 성두산근린공원 탄동천에서 실시

박주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8:53]

대전교육정보원,‘내 동네 내 공원 가꾸기 사업’추진 협약

청렴봉사활동을 성두산근린공원 탄동천에서 실시

박주영 기자 | 입력 : 2019/05/03 [18:53]

 

▲ 내 동네 내 공원 가꾸기 청렴봉사활동을 마치고 함께한 대전교육정보원 가족들     © 박주영 기자


대전교육정보원(원장 박헌수)은 유성구청과 내 동네 내 공원 가꾸기 사업추진 협약을 맺고 53() 청렴봉사활동을 성두산근린공원 및 탄동천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성두산 근린공원은 유성구 구성동에 위치하며 대전광역시 기념물 제6호인 구성리산성이 있는 사적지로 지역주민, 인근 연구기관 근무자 등 많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산책로이며 힐링의 공간으로 이용되는 곳이다. 교육정보원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월 1회 전 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연중 추진하기로 계획을 수립하고, 성두산 근린공원 및 탄동천 일대에 쌓여있는 쓰레기를 줍는 등 대대적인 자연정화 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렴과 연계한 맞춤형 봉사활동으로 청렴목표 어깨띠를 두르고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배포하여, 공직자 스스로 청렴 실천의 의지를 다지고 이를 홍보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 모두가 나서서 열심히 봉사활동 중이다.     © 박주영 기자

 

교육정보원 박헌수 원장은 내 동네 내 공원 가꾸기청렴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을 약속하며 환경정화활동과 더불어 매월 구체적인 청렴목표 설정과 홍보를 통해 부정부패를 사전에 예방하고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유비의 심장에 조조의 열정을 더하라」
1/2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