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술부터 항공·철도까지, 2019 국토교통 연구개발 좋은 일자리 박람회에 초대

19일 국토발전전시관에서 22개 정부 출연연·공기업 참여 일자리 박람회

최윤정 편집인 | 기사입력 2019/09/09 [15:17]

건설기술부터 항공·철도까지, 2019 국토교통 연구개발 좋은 일자리 박람회에 초대

19일 국토발전전시관에서 22개 정부 출연연·공기업 참여 일자리 박람회

최윤정 편집인 | 입력 : 2019/09/09 [15:17]

 

▲ 기관별 채용상담 부스     © 최윤정 편집인

 

국토·교통 연구개발(R&D)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관들과 구직자들을위한정보 교류 및 취업 기회의 장이 열린다.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2019 국토교통 연구개발(R&D)좋은 일자리 람회(Good-Job Fair)919()10시부터 17시까지 국토발전전시관(서울 중구 정동길18)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좋은 일자리 박람회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원장 손봉수)이 주관하며, 22개 기관이 참여하여 채용 정보취업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좋은 일자리 박람회에서구직자는 기관별 취업상담부스에서취업희망기업의 채용 정보, 업무 내용, 근무 환경 등에대해 해당 기관인사담당자와1:1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구직자들의 관심이높은 기관들이 개최하는채용 설명회에도 참석할 수 있다.

 

특히, 채용 정보만 제공했던 작년과 달리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들이 사전 신청한 구직자와 현장면접을 진행한 후, 실제 채용으로이어지는 현장채용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실제 면접장 분위기를 체험하는 가상현실 면접 교육프로그램면접 메이크업 컨설팅,지원서작성 컨설팅’, 국가직무능력표준(NCS)직업기초능력 진단등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공식 사이트(www.rndgoodjob.kr)통해 행사 일정 및 세부 프로그램을 확인하고,사전등록 신청(현장등록도 가능)할 수 있다.

 

김현미 장관은 국토교통 연구개발 분야 일자리 정보제공을 통해 참여기관들은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구직자들은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연구개발 분야에서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정책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원더풀 월드' 차은우, 거친 남성미 폭발 첫 스틸 공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