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세청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광고 및 애니메이션 영상 우수작 10편 시상 -

박한진 발행인 | 기사입력 2019/09/21 [09:27]

2019 국세청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광고 및 애니메이션 영상 우수작 10편 시상 -

박한진 발행인 | 입력 : 2019/09/21 [09:27]

▲ 2019 국세청 영상 공모전」시상식 개최     © 박한진 발행인


 국세청은 세금에 대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을 통해성실납세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2019 국세청 영상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국세청 이미지 제고’, ‘성실납세의 중요성’, 복지세정주제로 지난 617일부터 726일까지 공모하여,광고 영상28, 애니메이션 23편 등 총 51편이 응모하였다.

국세청은 ’19.9.20.() 서울지방국세청 5층 행사장에서 김현준 국세청장과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국세청영상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내부 직원의 호응도를 반영하여광고 영상 5, 애니메이션 4, 인기상 110입상작을선정했다.

< 광고 영상 분야 수상작 >

금상두발로(봉승관, 강초원, 김종대, 박종인)절세미녀선정되었으며, 영세한 사람들에게 무료 세무자문 서비스를해주는영세납세자지원단인 주인공을 절세미녀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은상킴특(김세현, 강희건, 박종우, 김대현, 이은지)지금까지 이런 커플은 없었다. 국세청 수상한 커플이 수상하였으며,동상은은(최은진, 피재은)나에게, 나를 위해”, 이종민님의내일의 희망, 성실납세”, ‘홍익박스(오상우,양현선, 황미경)없어지는 세금 아닌, 나누어지는 제금입니다가 수상하였다.

< 애니메이션 분야 수상작 >

금상김진범님의 성실납세, 행복사이클이 선정되었으며,우리가 납부한 세금이 사회 곳곳의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희망, 꿈을 전달하고, 다시 성실납세자에게 행복으로 돌아와대한민국의 행복사이클을 만든다는 의미를 잘 표현했다.

은상김연경님의 성실납세,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요수상하였으며,동상박설화님의 보이지 않는 것들에 대하여”, ‘행복열쇠(김정민, 송종환)성실납세 우리의 행복 열쇠가 되어 돌아옵니다가 수상하였다.

인기상유연주님의 성실납세한 당신, 당신이 우리의키다리아저씨입니다가 직원들의 호응을 얻어 선정되었다.

김현준 국세청장은 시상식에서 국세청은 국민들이 세금을 성실하게 신고·납부하도록 적극 안내하고, 성실 납세를 널리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아울러 이번 수상 작품들을 국세청이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적극 홍보하여, 자발적인 성실납세 문화 확산과 국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국세청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유은혜 부총리, 유치원 공공성 강화 행보 계속
1/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