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무의 『칭찬 BIBLE』

사랑이 넘치는 세상이 되게 해 주소서!

박한진 발행인 | 기사입력 2019/11/26 [10:00]

최병무의 『칭찬 BIBLE』

사랑이 넘치는 세상이 되게 해 주소서!

박한진 발행인 | 입력 : 2019/11/26 [10:00]

 지은이 최병무는 농민문학 신인상(수필)과 문학세계 신인상 (시)으로 문단에 등단하였으며, 시집으로 『백마강의 아이야』 『겨울바다의 노래』가 있다. 서울용산고등학교와 농협대학교를 졸업하고 충남 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배재대학교 외래교수, 농협교육원장을 역임하였다. 『칭찬파워』(1997, 21세기 북스), 『해피 플러스 화법』(공저 2004.농협생명), 『칭찬경영』(2005, 석세스 북스), 『예수님의 칭찬』(2012, 라온 북) 을 출간하였으며,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현재는 『대전문학』의 회원으로 대전 지방법원 조정 위원으로 경영지도사(중소벤처기업부)로 칭찬아카데미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특별연재
최병무의 『칭찬 BIBLE』

성경을 정독하면서 그리스도 신자이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칭찬의 글을 넣기로 하였습니다. 칭찬에 대한 글은 그 동안 내가 읽은 책이나, 신문, SNS에서 메모했다가 참고하였습니다. 저도 놀란 것은 그 동안 모은 자료들이 수북이 쌓여 있어서 칭찬에 관한 글 쓰기는 쉬웠습니다.

“축제의 가장 중요한 날인 마지막 날에 예수님께서는 일어서시어 큰소리로 말씀하셨다.
‘목마른 사람은 다 나에게 와서 마셔라’. 나를 믿는 사람은 성경 말씀대로 그 속에서 생수의 강물이 흘러 나올 것이다.”(요한7,37)

그리스도 신앙은 하느님의 세상 창조,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진리의 선포, 십자가 상의 죽음, 예수님의 부활, 이웃 사랑, 제자들의 선교와 순교 등이 한 덩어리가 되어 2 천년 이 지났지만 아직도 건재하고 우리가 그 길을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랑이신 하느님! 당신이 깨끗하게 만든 세상이 잘못으로 더럽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을 깨끗하게 해 주소서! 사랑이 넘치는 세상이 되게 해 주소서!

그리고 목마른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목마른 사람들이 예수님께로 가서 생수의 강물을 흠뻑 마시게 하여 주소서! 타는 목마름을 생수의 강물로 시원하게 적셔주소서!

- 작가 서문 중에서


---------------------

본사에서는 최병무 작가님의 「칭찬 BIBLE」을 특별연재 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블랙독' 소문의 ‘낙하산’을 찾아라! 라미란, 서현진 향한 날 선 눈빛
1/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