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모녀케미→찐절친케미 '케미 맛집' 등극!

박노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5/12 [14:14]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모녀케미→찐절친케미 '케미 맛집' 등극!

박노민 기자 | 입력 : 2020/05/12 [14:14]

 

 

tvN ‘오 마이 베이비’ 사랑스러운 현실 공감녀로 분한 장나라와 함께 김혜옥, 이미도, 박수영이 과속 필수 로맨스 위에 웃음 빵빵 터지는 유쾌한 케미로 또 다른 재미를 책임진다.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 측이 13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장나라(장하리 역), 김혜옥(이옥란 역), 이미도(김은영 역), 박수영(최효주 역)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함께 그녀의 과속 레이더망에 포착된 ‘연상남’ 한이상(고준 분), ‘남사친’ 윤재영(박병은 분), ‘연하남’ 최강으뜸(정건주 분)의 4각 로맨스가 안방을 설렘으로 예열할 것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 김혜옥은 리얼리티 200%의 모녀 케미로 안방에 폭풍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극 중 장하리의 모친 ‘이옥란’은 ‘유일한 피붙이’ 장하리가 좋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하는 것이 일생일대의 소원. 그런 이옥란이 ‘결혼은 됐고 애만 낳겠다’는 딸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을지 두 사람이 선보일 친구 같은 모녀 케미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사회생활의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은 장나라, 이미도의 찐절친 일상도 포착됐다. 이미도는 극 중 장하리의 절친 ‘김은영’ 역을 맡았다. ‘결혼은 여자 인생의 무덤’이라고 말하던 그녀지만, 첫눈에 반한 남자와 속전속결로 결혼해 현재 쌍둥이 아들의 엄마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날을 보내고 있다. 그런 김은영은 과속을 꿈꾸는 절친 장하리에게 촌철살인 같은 직언을 건네며 고민을 나누는 모습으로 유쾌한 공감대를 이끌 예정이다.

 

장나라, 박수영은 서로에게 돌직구를 날리는 티격태격 사수케미를 예고한다. 박수영은 극 중 장하리가 소속된 육아지 ‘더 베이비’ 기자 ‘최효주’로 분해 20대 여성 직장인의 애환을 현실감 있게 대변한다. 능력 있는 상사 장하리를 존경하는 한편 가끔씩 뼈를 때리는 일침으로 극에 깨알 같은 웃음을 더하는 등 이들 관계에서 벌어질 좌충우돌한 오피스 라이프가 색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를 필두로 각양각색 케미스트리가 극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출연진들의 돈독한 친분과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기반으로 리얼한 케미스트리가 화수분처럼 터져 나오고 있다. 자신만의 베이비를 갖기 위해 거침없는 과속을 예고한 장나라와 함께 엄마 김혜옥, 절친 이미도, 후배 박수영이 펼칠 유쾌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상반기 기대작 ‘오 마이 베이비’는 5월 13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오 마이 베이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대구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비대면 자동차극장형 문화공연 개최
1/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