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산림 공무원 강사진, 강의료 전액 예산사랑장학금 기탁

- 김종호 기술사·임종운 설계사, 지역사회 나눔 실천 동참 -

박주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09:41]

예산군 산림 공무원 강사진, 강의료 전액 예산사랑장학금 기탁

- 김종호 기술사·임종운 설계사, 지역사회 나눔 실천 동참 -

박주영 기자 | 입력 : 2020/06/25 [09:41]

 

▲ 고품격 산림행정 추진을 위한 야간 특별 강의 모습     ©예산군

 

예산군 산림축산과는 지난 1일부터 2주간 고품격 산림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발적 야간 특별강의를 운영한 가운데 특별강의를 진행한 강사진이 자신들이 받은 강사료 전액을 예산사랑장학금으로 기탁해 귀감이 되고 있다.

 

25일 군에 따르면, 산림축산과는 쾌적한 도시경관을 조성하고 지역 내 산재한 산림자원의 난개발 방지 및 고품격 산림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무담당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야간 특별 강의실을 개설하고 운영했다.

 

이번 산림사업 관계 공무원 대상 특별강의 강사로 나선 김종호 기술사는 산림분야 각종 사업에 대한 공사 감리 기술 분야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고 임종운 설계사는 현장 설계 전문기술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했으며, 두 강사는 교육 강의료 50만원씩 총 100만원을 예산사랑장학금으로 기탁했다.

 

두 강사는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예산군 만들기를 위해 밤을 낮 삼아 업무를 연찬하는 군청 산림 관계 공무원들의 역동적인 노력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강의료를 예산사랑장학금으로 기탁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예산군 공직자를 위해 공사 간 여러 가지로 바쁘신 중에 심야시간까지 성의 있는 강의를 진행해 주셨고 훌륭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흔쾌히 성금을 기탁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민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원더풀 월드' 차은우, 거친 남성미 폭발 첫 스틸 공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