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투어 개최

노엄록 | 기사입력 2022/10/24 [17:22]

국민의힘,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투어 개최

노엄록 | 입력 : 2022/10/24 [17:22]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대표의원 곽미숙, 고양6)은24일 하남시를 방문하여 민생정책 발굴을 위한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를 개최했다.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는 지역경제 활성화, 복지체계 정비 등 민생현안에 대하여 경기도의회와 도내 기초지자체가 공동 대응하기 위해 계획된 것으로 18일 의정부시에 의해 두 번째로 개최된 것이다.

 

이날 오전 하남시청에서 차담회를 시작으로 정책협약식을 개최했고, 하남시 주요 현안 점검을위해 수석대교와 K-스타월드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브리핑을 실시했다.

 

이날 체결된 「상생교류정책협약서」는한류문화 확산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해 국민의힘과 하남시가 함께 노력하고, 행·재정적 지원을 위해 상호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 대표의원을 비롯하여 김정영 수석부대표(의정부1), 김민호 법제수석부대표(양주2), 윤태길 윤리특별위원장(하남1), 서정현법제부대표(안산8), 이상원 부대표(고양7), 김성수 예결위부위원장(하남2)과 이현재하남시장, 염준호부시장 등 하남시 주요 공무원이참석했다.

 

곽미숙 대표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맺은 정책협약이 경기도의회와 하남시 간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교류의 폭을 확대하여 하남시의 발전에 기여하기를바란다”며 “교섭단체 차원의 현장정책투어를 통해 의원들이 직접 현장을 점검하고 시·군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도정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에서 지역 민생정책 발굴을 위해 직접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양 기관의 협약을 통해 하남시에 대한 경기도의 지원이 더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원더풀 월드' 차은우, 거친 남성미 폭발 첫 스틸 공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